please select your preferred language
텐셀™ 라이오셀 섬유는 사용된 용매를 회수해 재사용하는 고유의 폐쇄 순환형 공정을 통해 친환경적으로 성장한 목재 원료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생산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고유의 물리적 특징은 높은 강도, 효율적인 수분 조절 기능, 피부에 닿는 매끄러운 피부 감촉을 실현합니다.
텐셀™ 모달 섬유는 환경에 대한 책임 있는 통합 펄프-섬유 생산 공정을 통해 자연적으로 성장한 너도밤나무에서 원료를 추출했습니다. 따라서 자급자족할 수 있는 에너지가 얻어지며 목재 소재에서 부산물을 회수합니다. 이 유연한 섬유는 놀라울 정도의 부드러움으로 널리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라이오셀 생산 공정을 통해 렌징은 텐셀™ 럭스 브랜드로 극세 필라멘트 원사를 생산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는 컬러감이 뛰어나고 물결이 흐르는 듯한 드레이프 주름을 만들 수 있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고급 섬유를 탄생시킵니다.
기술 살펴보기
혁신적인 리피브라™ 기술은 목재 펄프 이외에도 자투리 면(cotton scraps)의 상당 부분을 원료로 사용해 새롭고 순수한 텐셀™ 라이오셀 섬유를 생산합니다.
렌징의 라이오셀 및 모달 섬유 제품 중에서 Micro 기술은 고급스러운 섬세함과 극강의 부드러움을 부여해 매우 가벼운 직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텐셀™ 럭스는 목재 기반 셀룰로오스 섬유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으로서 친환경 식물 소재 필라멘트를 제조합니다.
렌징™ 라이오셀 및 모달 섬유는 자연의 순환에 통합되어 환경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혁신적인 리피브라™ 기술은 자투리 면(cotton scraps)의 상당 부분을 원료로 사용합니다.